한국

로이드레지스터 에너지 팀, 한국 원자력 검사 분야에 서비스영역 확대

한국의 로이드레지스터 에너지 팀은 가지 주요 원자력 산업 분야의 자격을 추가로 획득함에 따라서, 해당 원자력분야의 검사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게 되었다로이드 에너지 팀은 2001 KEPIC-MN 원자력기계분야 인증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한국 원자력 산업 분야에 있어 오랜 경험을 축적 왔다.

한국의 에너지 팀은 대한전기협회로부터 전력산업기술기준, KEPIC 가지 분야에 대해 공인검사기관으로서 검사서비스를 있는 자격인증을 부여 받았다

  • KEPIC-MN: 원자력기계
  • KEPIC-SN: 원자력구조(콘크리트)
  • KEPIC-MI: 원자력 가동 중 검사 (In-Service)
KEPIC 공인검사기관으로서, 로이드레지스터에서는 신규로 건설되는 원자력발전소 및 가동 중 발전소에 대해서도 검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로이드레지스터 에너지 팀은 높은 기술 수준과 우수한 독립성은 물론, 무엇보다도 안전성 제고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김영수 전무 (KEPIC/Project Director)가 말했다. "아울러 한국 내에 수 많은 에너지 관련 회사에 기술적 통찰과 인증 서비스를 제공해 온 긴 역사를 통해, 우리가 한국 원자력 산업에 안전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이 인증을 통해 로이드레지스터는 범세계적인 원자력 검사기관으로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2013년에는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의 원자력 안전 장비 관련 제 3자 검증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수행 중에 있다.
 
"고 위험 자산의 중요 사업자들은 로이드가 전 세계 원자력 프로젝트에 제공하는 독립적 기술 지원의 가치를 인식하고 있다."라고 Pascal Coudeville 로이드에너지 검사사업부 수석 부사장이 말했다. "원자력 분야의 최근 계약 성과들을 통해서, 원자력발전 사업자 및 규제당국들이 높은 수준의 원자력 안전수준 및 실적을 달성하는 데에 로이드가 중요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원자력 관련 회사들은 지속적으로 개선 및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이에 우리는 로이드 에너지 팀이 충분히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로이드레지스터 에너지는 로이드레지스터그룹(LR)의 한 부서이며, LR은 과학 및 기술 연구, 교육에 헌신하는 영국 자선단체 Lloyd's Register Foundation 산하의 세계적인 엔지니어링, 검사, 기술 및 비즈니스 서비스 조직이다.
 
로이드는 무결성, 공정성 및 기술적 우수성에 관해 오랜 명성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준수, 위험 및 기술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의 자산과 비즈니스가 안전하고, 지속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 우리의 세계적 기술센터 및 연구 네트워크를 통해, LR은 고객의 미래 지향적 비즈니스에 신규 과학 기술을 적용함에 있어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7

신송빌딩 11층

 

T  +82 (0)2 734 8970

F  +82 (0)2 734 8954

E  korea-industrial@lr.org

부산사무소

T  +82 (0)51 640 4931